LF, 스웨덴 프리미엄 탄산수 제조기 ‘아르케(aarke)’ 도입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스웨덴의 ‘아르케(aarke)’와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의 국내 수입 및 영업에 관한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LF몰을 통해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스웨덴의 ‘아르케(aarke)’와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의 국내 수입 및 영업에 관한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LF몰을 통해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의 대표 브랜드 클라렌(Clalen)이 배우 강민아와 안무가 리아킴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장재영)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간단한 설문으로 개인의 생활 유형을 파악해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는 ‘일상재질 테스트’를 에스아이빌리지 내 자주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런던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드라이브 공간을 나만의 향으로 채워줄 차량용 디퓨저 ‘카 디퓨저(Car Diffuser)’를 출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ne)'는 오는 24일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의 스튜디오에서 전도유망한 로컬 프로듀서 프랭크(FRNK)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쌍방울(대표 김세호)이 자사 제품인 ‘트라이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백색)’로 유럽 CE PPE 인증(개인보호장비)을 취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장재영)의 자체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가 이달 1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국내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자회사 쓰리케어코리아(대표 정지열)가 다이어트 도시락 ‘포켓도시락’의 인기에 힘입어 흑자 전환에 성공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웨일즈앤코의 마스크 브랜드 ‘빅웨일즈’가 패션 마스크를 선보인다. 빅웨일즈는 마스크의 본질인 보호 기능 뿐 아니라 황색 포도상 구균과 폐렴간균, 코로나를 비롯한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먼지를 99% 이상 억제,
나노기술 전문기업 엔투셀(대표 정원철)이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타이니탄’과 콜라보한 기능성 패션 스포츠 마스크 ‘브레스 타이니탄 스포츠 프로’를 출시한다.
국내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온라인 마케팅 자회사 이루다마케팅(대표 최범석)이 지난해 3분기 영업이익률 30%를 넘기며 호실적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전개하는 영국 500년 전통의 블루보틀(Blue Bottle)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가 오늘(12일) 마켓컬리에 입점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장재영)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 11일까지 청소용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증가했을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일상 속 도구의 가치를 조명하는 라이프스타일 잡지 ‘툴즈(TOOLS)’를 창간한다. ‘툴즈’는 생활에 꼭 필요한 일상품 중 한 가지를 선정, 익숙한 도구의 이면을 철저히 탐구한다. 반기별로 선보이는 각 호마다
의식주컴퍼니(대표 조성우)가 운영 중인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의 물빨래 주문수가 연이은 한파로 12월 대비 약 150% 급증하는 등 지난 주말에만 약 6톤 규모의 물빨래 주문량을 처리했다.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향 편집 브랜드 ‘에타페(étape)’의 아이템을 확장한다.‘에타페’는 지난해 7월 런칭, 자체 개발 니치 향수 5종과 수입 니치 향수 7종, 샤쉐 5종을 선보이며 테스트 전개를 시작했으며, 올해부터 보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확대, 전문 브랜드 역량을
‘젠틀몬스터’를 전개 중인 아이아이컴바인드(대표 김한국)의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지난 10월 새롭게 출시한 ‘핸드 새니타이저 000’이 2회 연속 재입고에도 연일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잇츠한불(대표 이주형)이 스트리트 감성의 Hip & God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Que Paso)’를 런칭했다. ‘퀘파쏘(Que Paso)’는 ‘What’s up’이라는 뜻의 스페인 인사말로,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맨즈 뷰티 브랜드다.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겸 배우 차은우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차은우는 파티온의 공식 모델로서 베스트셀러 라인 ‘노스캄 리페어’를 비롯해 남성 피부를 위한 ‘옴므’, 수분 및 진정 라인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가 코스메틱 신규 라인 코에티카(COETIQA)를 출시했다. 코에티카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외부 환경 요소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에 효과적인 제품 중심으로 구성된 신규 코스메틱 라인이다.
캐주얼 업계가 모노 프로덕트에 집중하고 있다. 재고 부담에서 벗어나, 단일 상품으로 히트를 치겠다는 전략이다. 온라인 시장에서의 모노 프로덕트 전략이 효과적이라는 판단 때문인데, 실제 온라인 플랫폼에서 신생 브랜드가 인지도를 높이고, 랭킹 상위에 오르는 실효를 거둔 사례가 다수다. 더욱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은 간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지난해 5,000억 원의 매출을 돌파하며 2008년 독점 라이선스권 확보 후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4,500억 원보다 10% 이상 성장한 수치다. 신발 판매가 폭발적으로 이뤄졌기 때문이다. 러닝화 530 시리즈는 지난
패션업계가 온라인 소통 강화를 위해 관련 홍보 마케팅 투자를 늘린다. 대부분의 브랜드가 올해 홍보마케팅 예산 중 온라인 비중을 10~30% 더 늘렸고, 상황에 따른 추가 확대를 계획 중이다. 비대면 소비문화의 빠른 확산으로 오프라인 힘이 약화되고 온라인 기여도가 더 커진 만큼 전용 브랜드 런칭
최근 중국에서는 시진핑 주석이 안타스포츠의 파카를 입고 등장해 안타스포츠 주가가 10%나 폭등하는 일이 벌어졌다. 이와 때를 같이 해 미국에서는 맥을 못추던 랄프 로렌 주가가 1.2%나 올랐다. 바이든 대통령이 랄프 로렌 슈트와 코트를 입고 취임식에 등장했기 때문일까. 아니다. 근거 없는 랄프
무신사, W컨셉, 29CM, 스타일쉐어 등 온라인 패션 플랫폼의 가격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이번 겨울 아우터 할인율은 평균 40~50%,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 2~3년 전만 해도 20~30%에 불과했던 할인율이 부쩍 커지고 참여 브랜드도 늘어난 것이다. 뿐만 아니라 여름 티셔츠나 봄·가
중국과 더불어 주요 의류 소싱국에 꼽히는 인도, 방글라데시, 베트남 3국이 국제 면 가격 상승에서 비롯된 면사, 직물 등 원자재 가격의 연쇄 상승과 수급 혼란으로 심한 몸살을 앓고 있다. 특히 미국 등이 중국 신장 위구르 자치지구에서 생산되는 면과 이를 사용한 면제품 수입을 전면 금지키로 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