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앱 ‘하이버’, STCO 입점 한 달 만에 매출 2000% 증가

발행 2021년 03월 03일

송창홍기자 , sch@apparelnews.co.kr

 

(왼쪽부터) '하이버'에 입점한 STCO, 마인드브릿지, 밀레클래식 / 사진제공=하이버

 

 

[어패럴뉴스 송창홍 기자] 패션테크 기업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운영하는 남성앱 ‘하이버’가 최근 마인드브릿지, STCO, 밀레클래식, 인케이스 등 인기 남성 브랜드들이 연이어 입점, 새로운 판로 확대에 나섰다.

 

하이버는 국내 최초 ‘남성앱’이라는 점이 인기 브랜드들의 연이은 입점을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실제로 하이버는 전체 고객의 95%, 핵심 고객의 98%가 남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최근 하이버에 입점한 주요 브랜드들은 입점 직후 매출이 빠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 1일부터 15일까지 개별 브랜드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월 대비 STCO 2000%, 밀레클래식은 400%, 인케이스는 120% 등 매출액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이를 위해 인기 남성 패션 브랜드의 잇따른 입점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또 하이버는 패션 외에도 라이프스타일, IT 제품 등 남성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품목의 브랜드 입점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버는 캐주얼 및 SPA, 정장 및 비즈니스 캐주얼, 트렌디한 디자이너 브랜드 등 카테고리별로 입점 브랜드들을 나눠 이용자들이 쉽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하이버 타운’ 기획전을 운영 중이다. ‘하이버 타운’에서는 마인드브릿지, 에잇세컨즈, 베이직하우스, 커스텀멜로우, 디미트리블랙, 페이탈리즘, 트릴리온 등 백화점 및 유명 쇼핑몰에 입점한 브랜드 상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