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섬산연 ‘텍스그라운드’ - (20) 팍스스포츠

발행 2020년 11월 28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경기섬유산업연합회(회장 조창섭)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경기도 섬유·패션기업의 온라인 비즈니스 채널인 ‘텍스그라운드(TEXGROUND)’를 지난 10월 오픈했다. 고용노동부, 경기도, 경기도 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의 지원 하에 경기섬유산업연합회가 주축이 돼 진행된 사업이다. 텍스그라운드는 섬유산업의 중심축인 경기북부의 섬유·패션 기업 20개사를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친환경, 기능성, 니트 소재 등을 완제품으로 수출 가능한 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텍스그라운드에 입점한 20개社를 소개한다.

 

< 탁월한 기능성의 애슬레저 ‘헤론’ 런칭 >

 

팍스스포츠(대표 박미희)가 친환경 소재 폴리프로필렌을 활용한 애슬레저 브랜드 ‘헤론’을 내년 초 런칭한다.

 

팍스스포츠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안다르 등 굴지의 패션 브랜드들에게 기능성 소재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로, 특히 땀 배출 능력이 탁월한 소재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애슬레저 브랜드 ‘헤론’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헤론은 컴프레션 웨어부터 요가, 스윔 등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소재 기획부터 R&D를 통해 차별화된 컬렉션을 구성한다.

 

컴프에션웨어는 운동선수들의 기록향상에 도움을 주도록 기획된 베이스 레이어 소재, 요가는 자유로운 동작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해주는 소재, 스윔은 탁월한 수분 배출의 진면모를 느낄 수 있는 소재를 선보인다.

 

 

 

 

■ 쇼핑몰: 헤론(HERON)

■ 홈페이지: www.heronshop.com

■ 회사명: 팍스스포츠

■ 대표자: 박미희

■ 사업분야: 스포츠웨어

■ 주소: 경기도 양주시 남면 화합로668번길 118-21 신관 201호

■ 연락처: 박미희 031-859-5968

■ 이메일: heron365.pp@gmail.com

 

* 이 기사는 고용노동부, 경기도, 경기도 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경기섬유산업연합회의 지원으로 진행됩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