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르가르뎅, ‘오뜨 컬렉션' 공영홈쇼핑 단독 방송

국내 런칭 40주년

발행 2019년 10월 0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주영(대표 정용화)이 전개하는 ‘피에르가르뎅(pierre cardin)’ 핸드백은 국내 런칭 40주년을 맞아 2019 FW '오뜨 컬렉션'을 출시하고 오는 10일 낮 12시 40분부터 60분간 공영홈쇼핑에서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1979년 국내 라이선스권을 얻어 선보인 피에르가르뎅 핸드백은 클래식한 무드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으며 국내 핸드백 시장을 이끌어 왔다. 이번 국내 런칭 40주년을 맞아 홈쇼핑 채널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됐다.

 

2019 FW '오뜨 컬렉션'은 40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클래식을 재해석한 간결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크로크 엠보 소가죽을 사용, 옆면은 민무늬 가죽으로 마감해 가죽 소재의 믹스 매치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14K 골드 도금 참 장식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공영홈쇼핑에서 선보일 '오뜨백 컬렉션' 3종 세트는 토트, 숄더 및 크로스 바디로 사용 가능한 크로크 엠보 소가죽 소재의 오뜨백 및 서브 백으로 활용도가 높은 PU소재의 꾸튀르백과 나일론 원단의 파우치까지 총 3종 패키지로 구성되어 다양한 상황에서의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딥 블랙, 차콜 그레이, 미드나이트 블루, 글루미 레드, 쉘 핑크 등 총 5가지의 색상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이번 런칭 40주년을 기념해 1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3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