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S, A.P.C.와 익스클루시브 가을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다

발행 2019년 10월 0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온라인 플랫폼 24S(대표 에릭 고게)가 프렌치 감성의 브랜드 ‘아페쎄(A.P.C.)’와 손잡고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A.P.C.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장 투이투는 2019 FW 컬렉션에 영감을 받아 20종으로 구성한 특별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24S 맨즈웨어 런칭을 기념해 출시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펑크 스피릿을 가미한 클래식한 A.P.C.의 여성복에 4종의 남성복으로 구성됐다.

 

남성 히어로 피스로는 브라이언 페리에 영감을 얻어 그의 이름을 붙인 캐멀 스웨이드 보머와 항공점퍼에 영감을 얻어 깎은 양털의 시어링 칼라가 포인트인 울 재킷이 메인 제품이다. 거기에 선명한 로고의 스웨터와 레오파드 프린트 등 2종의 니트 웨어가 특별한 맨즈웨어 셀렉션을 완성한다.

 

여성 셀렉션은 익스클루시브한 나뭇잎 프린트가 돋보이는 A.P.C.의 클래식 스타일 3종을 포함한 상의와 드레스, 스커트로 구성됐다. 무한한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들로 뉴트럴 니트 웨어, 밀리터리 그린 톤의 울 캐시미어 혼방 코트, 울 보머와 매칭해 무심한 듯 시크한 파리지앵 룩을 완성한다.

 

24S 글로벌 바잉 디렉터 모드 바리오누에보는 “A.P.C.는 궁극의 파리지앵 브랜드다. 타임리스한 미니멀리즘 스타일로 24S가 추구하는 애쓰지 않은 엘레강스함을 구현한다. 맨즈웨어 런칭을 기해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첫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게 되어 무척 기쁘다. 이번 캡슐 컬렉션의 피스들은 진정한 가을 에센셜 아이템이자 베스트셀러가 될 것이 확실하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