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네트웍스, 2021 Q2 브랜드세일즈쇼(BSS) ‘SUMMER TRAVEL’ 개최
패션잡화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브랜드네트웍스(대표 변영욱)가 오늘(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본사 쇼룸에서 2020F/W 브랜드세일즈쇼(BSS)를 개최하고 수페르가, 골라클래식, 포토막 2020F/W 컬렉션을 공개한다.
올해로 26회를 맞이하는 브랜드세일즈쇼(BSS)는 ‘Find your ones’ 라는 컨셉으로 ‘단순히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신발에서 끝나지 않고, 신발을 통해서 각자만의 패션 스타일과 개성을 찾자.’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시 공간에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비쥬얼과 2020F/W 메인 컬렉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컬렉션의 콘셉트에 따라 차별화된 공간으로 연출했다.
대표 브랜드 수페르가 베스트셀러 ‘2837’의 Upgrade 버전 ‘2837 +(2837플러스)’ 컬렉션을 메인으로 ‘빅플립(Big Flip)’ ‘토탈블랙(Total black)’ ‘탱크+알피나(Tank+Alpina)’ ‘판타지아(Fantasia)’ ‘라이트 플랫폼(Light platform)’ ‘레터링(Lettering)’ ‘시티 사파리(City Safari)’ ‘오가닉(Organic)’ 2750 클래식 그리고 ‘아티팩트 바이 수페르가(Artifact by Superga)’ 등 총 12가지 컬렉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꾸준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포토막의 베스트셀러 잉글레즈 컬렉션을 통해, 계절감이 돋보이는 천연 소재와 다채로운 색감을 사용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네트웍스는 이번 수주회를 통해 수페르가, 골라클래식, 포토막 20FW 주력 상품 소개 및 세일즈 상품 소개가 마련되며 브랜드와 리테일러가 서로 만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만들어 유통 시장 활성화에 시너지를 거둘 것이라는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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