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광고캠페인 ‘I PINK U’ 첫 공개

발행 2020년 01월 1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 김기문)의 주얼리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새로운 모델 아이유(IU)와 함께한 첫 광고 ‘I PINK U(아이 핑크 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봄 시즌 광고는 제이에스티나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콘셉트로 한 ‘I PINK U(아이 핑크 유)’ 캠페인 첫번째로 영(Young)하고 트렌디(Trendy)하게 변화한 20SS 컬렉션을 선보인다.

 

‘루치아 조엘(LUCIA JOELLE)’

 

‘루치아 조엘(LUCIA JOELLE)’은 다채로운 핑크 빛을 내는 스톤과 영롱한 광채의 조화가 신비로운 티아라 컬렉션으로, 아이유만의 페미닌한 매력으로 소화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과하지 않으면서도 더욱 러블리한 스타일로 제안한다.

 

‘피오니(PEONY)’

 

청초하고 싱그러운 미모를 발산한 ‘피오니(PEONY)’ 광고 비주얼은 그 반응이 더 뜨겁다. 아이유가 태어난 달인 5월에 개화하는 모란꽃을 모티브로 하여 은은한 핑크빛 스톤이 더해진 주얼리는 그녀의 여성미를 한 층 더 강조한다.

 

‘미오엘로(MIOELLO)’

 

지난달 공개했던 아이유 화보를 통해 품절 대란까지 일으켰던 ‘미오엘로(MIOELLO)’는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라인이다. 이번에 신상품으로 선보이는 샴페인 미오엘로는 움직임에 따라 흔들리는 샴페인 컬러 댄싱 스톤이 적용되어 환상적인 눈부심을 선사한다.

 

‘조엘 페를리나(JOELLE PERLINA)’

 

진주와 핑크 스톤이 아이유와 완벽 조화를 이루는 ‘조엘 페를리나(JOELLE PERLINA)’에 대한 반응도 좋다. 아이유가 연상되는 U자 형태에 더해진 트렌디한 믹스매치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로맨틱한 주얼리로 영(Young)하면서도 감각적인 제이에스티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J.ESTINA) 광고 속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모두 제이에스티나 20SS 신상품으로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