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2020 새해맞이 제니피끄 팝업 이벤트 진행

발행 2020년 01월 16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2020년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롯데 애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2020 새해 맞이 제니피끄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랑콤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비롯해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제품을 모두 찾아볼 수 있다. 

 

팝업 이벤트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는 체험존과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있다. 먼저 매직미러를 통해 직접 발라보지 않고도 나에게 어울리는 립 컬러를 가상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내부에서 디지털 풍등으로 소원을 빌어볼 수도 있다. 또한  2020년을 맞이해 골든 마우스를 잡는 AR게임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오는 18일에는 저녁 6 30분부터 롯데월드타워에서 랑콤의 레드앤골드(RED&GOLD) 라이트쇼와 드론쇼가 펼쳐져 잠실 상공을 빛낼 예정이다.

 

랑콤 관계자는 “15년 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로 지난 8월 재탄생한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에센스를 중심으로, 이번 행사가 풍성한 새해 맞이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디지털 풍등과 AR 등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으니 부담 없이 방문해 좋은 추억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