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K쇼핑 파머스 농장체험 '설맞이 사회공헌활동' 진행

발행 2020년 01월 2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KTH(대표 김철수) KTH 노동조합(위원장 김진복)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즐거운 설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K쇼핑 미디어센터 투어, 농장체험 프로그램 등 문화체험행사를 진행했다.

 

KTH 노사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왔으며, 지난 2017년부터는 설, 추석 등 명절을 앞두고 문화체험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17일에는 동작구 내 동작지역아동센터, 동화나라지역아동센터 학생 30여 명을 초청해 KTH가 운영하는 디지털홈쇼핑 K쇼핑 미디어센터에서 방송 스튜디오 및 주·부조정실 등을 견학하고, 노사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된노사랑(勞·使·朗) 기금으로 설 맞춤 명절선물을 준비해 전달했다.

 

이후 농수축산물 온라인 전문 매장 ‘K쇼핑 파머스와 제휴한 농업테마 체험농장을 방문했다. 농장을 방문한 아이들은 방울토마토를 비롯한 농산물이 재배되는 과정 및 농업방식을 배우는 한편, 야외 텃밭에서 직접 채소를 따보는 등 색다른 문화체험의 기회를 가졌다. 이 외에도 토끼, 염소, 너구리, 고슴도치 등이 있는 미니 동물농장 및 다양한 곤충들을 현미경으로 관찰하는 곤충 교육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