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NARS), 스프링 무드의 ‘에프터글로우 컬렉션’ 출시

발행 2020년 02월 25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에프터글로우 컬렉션’을 오는 3 1일 출시한다.

 

스프링 무드를 한껏 담아낸 이번 ‘에프터글로우 컬렉션’은 새로운 컬러의 립 밤 라인업, 그리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치크 팔레트 등 나스만의 풍부한 색감과 혁신적인 포뮬러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2018 오르가즘 컬렉션’에서 컬트 클래식 ‘오르가즘’ 색상을 처음 선보인 이후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수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프터글로우 립 밤’은 6가지 컬러가 더해져 총 8가지 색상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립 케어는 물론 한 층 깊어진 발색력으로 어떤 피부 톤에서도 생기 있게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따뜻하고 차분한 색감의 ‘에프터글로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매트, 새틴, 쉬머, 메탈릭 텍스처로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강렬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따뜻한 골드 톤에 핑크빛 봄의 기운을 더한 12가지 비비드 웜톤 컬러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트렌디한 메이크업까지 자유롭고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오버러스트 치크 팔레트’는 3가지의 하이라이터와 3가지의 블러쉬로 모두 이번에 처음으로 출시되는 색상이다. 팔레트 내 하이라이터는 나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젤--파우더 포뮬러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매끈하게 밀착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블렌딩과 레이어링이 용이해 블러쉬를 전후 단계에서 자연스럽게 생기를 주고 윤곽을 함께 잡아주어 세컨 스킨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나스의 인스타그램 글로벌 공식 계정에서 에프터글로우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필터 효과를 공개했다. 로맨틱한 살구빛 반짝임이 특징인 나스의 첫 번째 AR 페이스 필터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사용 가능하다.

 

따스한 봄의 무드가 가득한 나스의 ‘에프터글로우 컬렉션’은 오는 3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