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아우어, 사랑스러운 ‘마린 룩’으로 시작하는 봄

삼성물산 패션부문

발행 2020년 02월 25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의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여성복 오이아우어(OIAUER)’가 모던한 마린 룩을 내세운 ‘20년 봄 시즌 1차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이아우어는 ‘20년 봄여름 시즌 컨셉을 모던 마리너(Modern Mariner)’로 정했다. 아르헨티나의 수도이자 항구 도시인 부에노스아이레스(Buenos Aires)’의 사람들과 아름다운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고 도시적으로 재해석한 마린(Marine) 룩을 선보였다.

 

스카이 블루, 핑크, 옐로우 등 파스텔 컬러를 중심으로 여유로운 실루엣과 모던한 디테일을 적용한 컨템포러리한 감각의 상품들을 제안했다.

 

볼륨 소매와 뒤쪽 셔링으로 포인트를 준 핏앤플레어 실루엣의 볼륨 페미닌 원피스, 재킷 대용으로 착용 가능한 세일러 더블 버튼 블라우스 및 볼륨 칼라(Collar) 셔츠, 네이비 배색으로 시원한 느낌을 준 카디건, 산뜻한 컬러의 로고 티셔츠 등을 출시했다.

 

이번 봄 시즌 1차 컬렉션에 이어 오는 4월에는 2차 출시도 앞두고 있다. 라벤더, 옐로우, 라이트 블루 등 화사한 컬러 위주의 원피스 및 블라우스, 오이아우어 로고 티셔츠 등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오이아우어의 봄 컬렉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및 W컨셉, 무신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