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지, ‘Love Myself’ 테마 상큼발랄 2020 S/S 봄 화보 공개

패션랜드

발행 2020년 02월 25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클리지(CLIZY)’가 화사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나의 행복한 일상을 소중히 여기는 ‘Love Myself’ 테마로 진행된 이번 클리지 캠페인 화보는 아트적인 디테일 소품과 공간, 그리고 귀여운 반려견 모델을 활용해 아티스틱하면서 상큼발랄한 에너지를 전함과 동시에 화보 속 로맨틱하면서 캐주얼하게 어우러진 봄 패션 아이템들이 눈에 띈다.

 

공개된 클리지 화보에서는 슬림핏의 체크패턴 자켓과 슬렉스 구성에 페미닌한 블라우스를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해당 수트상품은 개별로 단품 활용이 가능해 실용적으로 아이템으로 인기이다.

 

또한 봄빛을 담아낸 듯 화사한 핑크 컬러의 트렌치코트와 플라워 원피스 조합으로 여성스러우면서 로맨틱한 코디를 제안했다. 롱한 기장의 루즈핏 트렌치코트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라우스, 활동성이 좋은 연청 컬러 와이드 진으로 코디한 화보는 켱쾌하면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낸다.

 

클리지 브랜드 담당자는 클리지의 이번 봄 시즌은 나 자신을 사랑하면서 오는 행복과 긍정의 힘을 주제로 첫 출발을 준비하는 사회초년생과 새내기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새로움이 피어나는 봄, 클리지의 다양한 봄 코디를 참고해 나를 표현하는 일상에서 오는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새 시작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