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듀퐁, 나만을 위한 신발 ‘이니셜 스니커즈’ 출시

자사몰 듀코몰서 할인, 300족 한정판으로 판매

발행 2020년 04월 0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의 하이엔드 브랜드 ‘에스.티.듀퐁’ 슈즈가 최근 ‘이니셜 스니커즈’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 회사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300족을 한정 판매한다. 


‘에스.티.듀퐁’의 ‘이니셜 스니커즈’는 런칭 이후 매년 새로운 디자인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 매 회 완판 됐다.


올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이니셜 스니커즈는 베이직 한 디자인에 프랑스를 상징하는 삼색기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멋스러운 필기체를 원하는 스타일로 각인 할 수 있다. 15자 이내의 조합으로 영문 또는 숫자를 넣을 수 있으며 이름이나 문구, 기념일 등 다양한 형태로 각인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일대일 맞춤 수제화 방식으로 제작, 고품질에 탁월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한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두 가지 디자인에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커플 슈즈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온라인 자사몰 ‘듀코몰’과 ‘에스.티.듀퐁’의 온라인몰을 동시에 개설했다.


듀코몰은 프랑스 명품 ‘에스.티.듀퐁’을 비롯 듀퐁 셔츠와 슈즈, 쟈딕앤볼테르, 빈치스 등 자사브랜드가 입점 됐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멤버십 회원 전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듀코몰 오픈 기념으로 ‘에스.티.듀퐁’의 ‘이니셜 스니커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