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빅데이터 기반 디자인몰 ‘코디랩’ 오픈

메이크샵 3만여 개 쇼핑몰 상품DB 빅데이터 분석

발행 2020년 04월 0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가 디자인 쇼핑몰 ‘코디랩(codilab)’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코디랩은’ ‘코리아센터 디자인 연구소’의 줄임말로,메이크샵의 쇼핑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잘 팔리는 상품 콘텐츠 디자인과 메인 디자인, 스킨 디자인 등을 제공한다.

 

메이크샵을 이용 중인 3만여 개 쇼핑몰들의 상품 카탈로그(상품DB)를 면밀히 분석, 잘 팔리는 상품 콘텐츠 디자인과 메인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상품 판매율을 높여 쇼핑몰 경쟁력 강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스킨 및 기획 ▲퍼블리싱 대행 ▲사이트 컨디션 분석(UI/UX)을 활용한 디자인 및 기능 제안 ▲쇼핑몰별 1:1 맞춤 컨설팅 ▲특정 기능에 대한 개별 커스텀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메이크샵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기능을 활용한 다양한 운영방법도 소개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쇼핑몰 운영시 상품 디자인과 쇼핑몰 디자인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판매와 직결되기 때문에 그 중요성을 강조하지 않을 수 없다”며, “코디랩 디자인몰은 잘 팔리는 상품 상세페이지를 뛰어 넘어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디자인을 제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디랩’ 디자인몰 오픈을 기념해 매월 추천, 인기스킨 10% 즉시 할인과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