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멤버십 ‘바바프리미엄’ 가입자수 80% 늘어

발행 2020년 04월 0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이 '바바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월 평균 가입자수가 전년 대비 80% 증가했다고 밝혔다.

 

'바바프리미엄'은 바바더탓컴이 신규 서비스 개편을 단행하며 VVIP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지난해 11월 도입한 유로 멤버십 서비스다. 고객 선호 제품을 추천하는 '개인화 맞춤 서비스'와 각종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은 물론, 프리미엄 기프트를 제공하는 가치 쇼핑을 제공한다.

 

바바더닷컴은 오는 19일까지 고객 감사 의미로 프리미엄 회원 전용 선착순 20% 시크릿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4월 한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잗바바’ ‘더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더아이잗뉴욕’ ‘JJ-RO’ 등 바바그룹 인기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바바더닷컴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비접촉) 소비 문화가 확산되면서 바바더닷컴의 방문자수와 바바프리미엄가입자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바바프리미엄은 기존 할인혜택을 확장해 나만의 맞춤형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한 멤버십 서비스인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