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 아일랜드, 런칭 20주년 고객 소통 프로모션 선봬

지엔코

발행 2020년 04월 1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가 올해 런칭 2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고객 소통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꾸준한 헤리티지와 고유의 스타일로 사랑받아온 T.I가 20주년을 기념하여 매월 고객에게 감사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는 것.

 

감사 프로모션으로는 일명 ‘2020 EVENT’로 4월부터 12월까지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매달 2020번째 구매 고객께 200만원 의류 교환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다. 당첨자가 선정되기까지의 카운트 과정과 당첨자 발표는 매달 브랜드 공식 SNS(페이스북)를 통해 발표되며, 매월 해당 매장에서 증정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T.I의 스토리와 아이템을 특별한 컨셉과 공간으로 제안하는 팝업스토어도 오픈 예정이다. 롯데 백화점 본점 B1F(더웨이브 코스모너지)에 마련되는 팝업 스토어는 '패턴 아일랜드' 라는 컨셉으로 시그니쳐 아이템을 담았다. 

 

이 공간에서는 T.I의 패턴은 물론, 원피스, 반다나, 스카프백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특히 올해 T.I의 뮤즈로 선정된 배우 공효진의 10가지 원피스 스타일링도 함께 제안한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이번 롯데 백화점 본점(4/16~4/22)을 시작으로 롯데 백화점 잠실(4/27~5/10), 롯데 백화점 부산(5/15~5/24)으로 ‘패턴 아일랜드’ 팝업 스토어를 이어가며 다양한 스토리를 고객에게 전달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