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추, 슈즈 드로잉 프로젝트 ‘CHOO 스케치’ 전개

발행 2020년 04월 1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영국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 지미추는 그리는 행위를 통해 긍정적인 마음을 전파하는 슈즈 드로잉 프로젝트 ‘CHOO 스케치’를 지미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6주간 전개한다.

 

프로젝트를 리딩하는 지미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Sandra Choi)는 매주 일요일마다 지미추 공식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직접 그린 슈즈 스케치를 게시하여 지미추 팔로워들과 전 세계인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전 세계 모든 이들은 집에서 자가격리를 실천하는 동안 자신만의 지미추 구두를 직접 그려 지미추 공식 이메일로 5월 15일(금)까지 응모할 수 있다. 

 

6주간의 응모작 중 산드라 초이가 10개의 결승 진출작을 선정하고, 지미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들의 투표를 통해 6월 8일(월)에 5개의 최종 당선작이 결정된다. 투표로 결정된 5개의 최종 당선작은 실제 제품으로 생산되어 당선자에게 상으로 주어지고, 또한 캡슐 컬렉션에 포함되어 온라인에서 판매되며 이로 인한 수익금 전부는 지미추 재단의 자선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슈즈 드로잉 프로젝트 ‘CHOO 스케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스케치는 산드라 초이가 모든 이와 마찬가지로 자가격리를 실천하는 동안 집 정원의 꽃나무를 모티브로 한 드로잉으로, ‘낙관주의’라는 제목과 함께 ‘곧 다시 꽃을 피우자(let’s blossom again soon)’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