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엘오엘, 새로운 시즌 20 썸머 룩북 공개

발행 2020년 04월 1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이 전개하는 브랜드 '알엘오엘(R:LOL)'이 올해 여름 컬렉션을 담은 새로운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레트로 게임 요요(YOYO)’에 빠진 장난 꾸러기 알엘오엘 크루 친구들의 재미난 에피소드를 컨셉으로 다양한 스트릿 룩을 보여 주었던 봄 시즌에 이어, 이번 여름 컬렉션에서는 한층 더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 매칭으로 스타일리시한 여름 스트릿룩을 제안한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시그니처 로고 티셔츠는 브랜드 로고를 그래픽 요소로 과감하고 다양하게 변주하여 한층 더 유니크한 패턴으로 풀어내었다.

 

 

올 여름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타이 다이(TIE-DIE)티셔츠도 빼놓을 수 없다. 여유 있는 핏과 브랜드 슬로건이 재미있게 프린트 된 이 제품은 핑크, 그린, 퍼플 세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특히 데님소재의 하의와 매치하여 경쾌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알엘오엘은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019년 런칭한 유니섹스 브랜드로 알엘오엘의20SS 제품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무신사, 더블유 컨셉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엔터식스 안양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