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가수 제시 모델 발탁 20 S/S 화보 공개

발행 2020년 05월 2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가 남성라인 모델로 김종국을 기용한 데 이어 여성 모델로 가수 제시를 발탁, 여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회사 관계자는 걸크러시를 대표하는 여성 래퍼 제시는 파워풀한 가창력은 물론 당당한 여성미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로 솔직하고 당당한 이미지와 운동을 즐기는 액티브한 삶의 모습이 젝시믹스가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모습과도 닮았다이번 여름 시즌 신상품의 특장점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제시와 함께 한 젝시믹스 X-프리즈마 워터라인은 레깅스, 브라탑, 쇼츠, 레쉬가드, 맨즈의 쇼츠와 레쉬가드 등 총 23종으로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29일 출시될 예정이다. 브라탑과 여성레깅스, 남성레깅스 3가지로 나오는 액티비티 라인은 편안하게 허리를 잡아주는 자가드 밴드가 들어가 있다.

 

젝시믹스는 국내 섬유전문기업 효성과 콜라보해 여름은 물론 사계절내내 활용 가능하도록 설계한 X-프리즈마를 공동개발했다. 워터용 원단 특유의 광택을 없앤 매트한 소재와 흡한속건 기능으로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출시한 X-프리즈마 워터라인은 전문 수영복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워터전용 소재를 사용했고 특유의 강한 내구성으로 원단의 변형없이 선명한 컬러감을 구현해 냈다. 수영복 특유의 광택을 없애고 매트한 느낌으로 만들었다.

 

또한 격렬한 워터 스포츠 중에도 물 빠짐이나 이염, 오염 걱정이 없으며 UV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어 빛이 강한 야외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원단 특성상 물의 함수량이 적어 젖어도 무거워지지 않고 빠르게 건조된다. 습기를 배출해 체내의 열을 방출해 주는 쿨링 효과도 갖췄다.

 

젝시믹스 2020 S/S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홍대, 가로수길,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