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지구 살리는 ‘에너지 상생 기획전’ 진행

발행 2020년 08월 0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 930일까지 지구 환경을 살리고, 우수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에너지 상생 기획전 ‘함께해요 #에너지절약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에너지공사와 함께 전력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을 맞아 에너지 저소비 생활문화 정착을 위해 기획했다. 동시에 우수 중소기업,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해 참여 기업에 수수료 할인 및 마케팅 지원 등 전폭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친환경제품, 에너지절약제품 등 우수 중소기업의 고효율 에너지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 8 31일 오전 9시까지 기획전 상품 중 ‘10% 캐시백’ 태그가 부착된 상품을 구매할 경우 ‘1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지속가능한 환경에 기여하는 신재생에너지를 활용한 제품과 친환경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친환경 태양열 충전 제품 ‘태양광 캠핑랜턴 캠핑등 led 랜턴 후레쉬 캠핑용품’, ‘휴 HUE GO 스마트조명 IOT조명’, ‘가정용 재활용 분리수거함 2P 휴지통 쓰레기통’ 등을 판매한다.

 

기부캠페인도 선보인다.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과 고객이 에너지빈곤가구를 돕는 일에 자발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밀알복지재단의 기부 캠페인을 연계했다. 기획전에서 ‘기부하는 업체 상품’을 구매할 경우 해당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으며, 추후 판매금 일정 부분을 에너지 소외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홈페이지에서 ‘함께해요 #에너지절약챌린지’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영업실 박중근 매니저는 “이번 행사는 에너지 절약으로 지구를 지키자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생활 속 에너지절약 실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며 “동시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의 판로 확보와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책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