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가수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 ‘제로 에디션’ 협업상품 출시

발행 2020년 08월 0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 함께한 제로 에디션상품을 출시했다.

 

‘제로는 태연의 반려견으로 이번 협업 상품으로 조성된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 동물 및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을 위해 기부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출시되는 상품은 티셔츠 5, 파자마 잠옷 2종 등 의류와 함께 에코백, 리드줄, 피크닉 체어 등 반려견과 피크닉을 즐길 때 유용한 피크닉 아이템 군이 함께 출시된다. 출시 전 고객 5천여 명 이상의 투표를 받아 상품 기획을 진행해 반려견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티셔츠에는 푸들 제로를 모티브로 한 자수가 새겨져 있어 입는 재미를 더했고 태연과 함께한 모습이 담긴 티셔츠도 출시된다. 잠옷은 총 2종이 출시되며 여름에 입기 좋은 소재로 제작 되었다.

 

한편 스파오는 태연제로 상품 출시를 기념해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태연제로 한정판 수면 안대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스파오 온라인몰, 강남, 홍대, 타임스퀘어, 명동, 코엑스점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스파오와 태연제로 협업 상품은 5일 정오 스파오 온라인몰에서 오픈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강남, 명동, 홍대, 코엑스를 비롯해 8개 매장에서 출시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