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 MZ 세대를 위한 캡슐 컬렉션 ‘크루’ 라인 런칭

발행 2020년 09월 18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황현우 기자]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이하 게스’)'20년 가을 시즌, GUESS CREW LINE을 선보인다.

 

MZ 세대의 크루 문화를 재해석하고 그들의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전개되는 게스의 ‘CREW LINE’은 지난 시즌 런칭과 함께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F/W 시즌에는 다양한 퍼포먼스에 용이한 젠더리스 아이템들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였으며 최근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위한 친환경적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맨투맨과 후드, 유틸리티 디테일이 포함된 조거 팬츠 등 스타일과 편안함 모두를 갖춘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여기에 친환경적 에코퍼 점퍼와 점프수트, 과감한 워싱의 데님 트러커 등이 더해져 더욱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보여주고 있다. 이외에도 네온 컬러의 비니와 액티브한 로고 아트웍의 양말, 목걸이, 마스크 등 다양한 악세서리 아이템들이 함께 구성되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MZ 세대의 자유 분방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오는 917일부터 게스 공식 온라인몰 및 무신사 스토어와 신세계 영등포, 롯데 평촌 게스 매장 에서 단독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