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피스트 만지X아웃트렌드, 2021SS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음반 ‘Open Your Eyes’ 발매

발행 2020년 10월 26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2021 S/S 서울패션위크’ 만지(Man.G) 런웨이 영상 캡쳐_네이버tv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패션쇼와 음악을 결합한 런웨이 앨범이 발매됐다. 지난 20일 패션 엔터 크루아웃트렌드’는 “10월 22일 2021 S/S 서울패션위크 만지만 쇼 (그라피스트 만지) ‘Open Your Eyes’를 통해 맞춤형 런웨이 음악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2021 S/S 서울패션위크만지만 쇼(그라피스트 만지)' 디자이너 '만지(Man.G)’와 음악 프로듀서영플레이버(0Flava)’, JYP 스타일디렉터이자 2PM, 미스에이, 갓세븐, 박재범 등 굵직한 K-POP 아티스트들의 비주얼 디렉팅을 담당했던 종하 대표(아웃트렌드 패션 엔터 크루)가 합작하여 탄생됐다. 이 외에도 남성 전문 언더웨어 브랜드 '에반크리스',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브랜드 '아랑드랑' 등 새로운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이번 쇼의 슬로건은 'Open Your Eyes'로 이와 관련해 디자이너 만지(Man.G) "내면의 또 다른 자아, 하고 싶었지만 숨겨두었던 것으로부터 용기를 얻어 타인 앞이나 나 자신에게 당당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표현한 것이다." 라고 설명했다.

 

그 동안 독창적인 쇼 연출을 통해 이슈가 되었던 만지만 쇼는 이번 디지털 런웨이를 진행하면서 본인만의 개성과 컨셉을 표현한 패션 필름을 제작하고자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콜라보를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디자이너가 구현하고자 하는 가치를 음악으로 제작, 프로젝트 앨범 ‘MAN.G.MAN (서울패션위크 2021SS)’을 발매했다.

 

음원 발매를 주관한 프로젝트 에이전시나인원나인뮤직’은 “앨범에는 디자이너 ‘Man.G’가 새롭게 런칭하는 브랜드 ‘MAN.G.MAN’의 시즌 슬로건 '오픈 유어 아이즈 (Open Your Eyes)'의 컨셉을 프로듀서 ‘0Flava’의 시각을 통해 얼터너티브 락으로 해석한 타이틀곡 ‘Open Your Eyes’ Extend 버전, 오르골 연주곡 ‘The Live’까지 총 3곡이 담겼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1 S/S 서울패션위크’ 만지만 쇼는 네이버tv에서 다시볼 수 있으며, 프로젝트 음원 ‘MAN.G.MAN 역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