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지유샵), 가먼츠유니온샵(Garments Union#)으로 리뉴얼

발행 2020년 10월 27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케이브랜즈(대표 엄진현)에서 전개하는 스트릿편집샵 GU#(지유샵) 하반기부터 새로운 컨셉과 다채로운 MD구성으로 브랜드를 재정비한다.

 

1020 타켓의 스트릿 캐주얼웨어 편집숍인 기존 지유샵에서다양한 브랜드의 카테고리 킬러 아이템을 제안한다라는 의미를 담은 Garments Union# (가먼츠 유니온샵) 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1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타켓층을 겨냥한다.

 

가먼츠 유니온샵은 일터를 놀이터처럼 즐길 있도록 편안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브랜드를 제안하는 편집공간으로 ‘WORK & PLAY SELECT SHOP” 이라는 새로운 컨셉하에 워크웨어 중심의 상품을 선보이게 된다. 그동안 온라인 위주로 만나볼 있었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와 인지도 높은 다양한 워크웨어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을 만나볼 있다는 점에서 기존 지유샵과 차별화된다.

 

가먼츠유니온샵은 카이아크만, 스위브, 그루브라임등의 PB브랜드와 짐마스터, 팀버랜드, 칼하트 고유의 워크웨어 아이덴티티를 지닌 글로벌 바잉브랜드를 트렌드에 맞게 탄력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별 대표상품 맨투맨, 워크팬츠, 플리스, 야상 시즌 트렌드에 맞춘 아이템을 큐레이션 한눈에 있도록 구성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운영  자체 인지도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지유샵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을 비롯해 4개의 매장을 가먼츠유니온으로 전환하거나 신규 오픈했으며 2021년부터는 150m2 이상의 중대형규모로 리뉴얼을 진행하며 공격적인 브랜드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