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바니에디션', 유현주 프로의 겨울 라운딩룩 완판 행진

발행 2020년 10월 27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 에디션(masterbunny edition)'이 유현주 프로와 함께 한 겨울 화보 제품이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출전하는 대회마다 화려한 패션 센스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유현주 프로는 이번 화보를 통해 완벽한 스윙과 모델 같은 포즈를 선보이며 겨울 필드 패션을 선보였다.

 

화보 속에서 유현주 프로가 착용한 화이트, 블루 컬러의 캐시미어 니트는 최고급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터치감이 좋고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제품이다.

 

유현주 프로의 완벽한 스윙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핫멜팅 기법의 다운 점퍼, 스커트 셋업이다.

 

유러피안 헝가리 구스를 사용한 경량다운 점퍼로 옆 선에 액션 저지 소재를 매치하여 활동성을 높였으며, 허리선에 발열팩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있어 한 겨울 필드 에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스타일이다. 컬러는 블랙, 옐로우 두가지.

 

또한 사선 지퍼 포인트의 구스 다운 스커트, 폭스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주는 헝가리 롱 구스다운 등도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문의가 쇄도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현주 프로는 마스터바니에디션은 핏과 편안함은 기본이고, 스타일이 다양해 매치하기가 쉬워 여러 가지 스타일링을 즐기기에 굉장히 만족스럽다. 또한 블랙, 화이트를 기본으로 매 시즌 포인트 컬러가 새롭게 출시되어 기다리는 재미가 있는데 올 가을, 겨울에는 특히 옐로우, 블루, 코랄 컬러 등 평소 좋아하던 컬러들이 많이 출시되었다.”마스터바니에디션과 함께하면 한 겨울 필드에서 톡톡 튀는 라운딩룩을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마스터바니에디션과 유현주 프로가 함께한 2020 겨울 화보는 마스터바니에디션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크리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