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톰보이, 43주년 기념 브랜드 위크 진행

발행 2020년 10월 3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이달 30일부터 11월 8일까지 런칭 43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 정상 매장(정상가격에 판매하는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진행된다.

 

먼저 스튜디오 톰보이는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여성용 겨울 아우터를 매일 한 가지씩 선정해 43% 할인 판매한다. 오버핏 코트, 헤링본 자켓, 덤블 라이더 자켓 등 브랜드의 히트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제품의 할인 날짜를 확인해 해당일에 매장에 방문하거나 S.I.VILLAGE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스튜디오 톰보이의 가을 신상품은 20%, 겨울 신상품은 10% 할인해 판매하며, 43주년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레터링 후드, 맨투맨, 츄리닝 팬츠를 4만원대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43주년을 기념한 '스튜디오 톰보이'와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의 한정판 협업 제품도 출시된다. 로우로우의 베스트셀러인 트렁크를 축소한 알트렁크 나노와 트래블 파우치 3종 세트두 제품으로, 여행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에 스튜디오 톰보이만의 색깔을 입혔다.

 

또한 로우로우 알트렁크 601 PILOT 트렁크에 알나노 트렁크, 알트래블 파우치 3종, 콜라보 티셔츠 1종, 모나미 153DIY 펜키트 및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는 스튜디오 톰보이 호텔 럭키 트렁크 패키지도 정가 대비 43% 할인된 가격에 1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위한 푸짐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아티스트 ‘티보에렘’과 협업한 크로스백, 스티커, 아트 쇼핑백, 모나미와 협업한 DIY펜 키트 등을 한정 수량 증정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톰보이 담당자는 “브랜드 위크는 스튜디오 톰보이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준비한 행사로 1년 중 가장 큰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면서 “올해는 로우로우와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까지 준비해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