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11월 5일 온택트 패션쇼로 개최

대구광역시

발행 2020년 10월 3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L BY L(대표 이유정)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0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Online TeFa show 2020)가 오는 11 5(), 대구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패션센터 2F)에서 개최된다.

 

본 행사는 섬유·패션산업의 동반성장의 목표를 가지고 지역에서 생산된 차별화된 소재를 활용하여 NEW 트렌드를 제시하고 대구 지역 소재와 패션 완제품의 우수성 홍보 및 판로개척 지원을 목적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는 행사이다. 지난 3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패션쇼 행사가 취소되었으나, 하반기 온택트 기반의 안전하고 새로운 패션쇼 방식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패션쇼에는 대구를 대표하는 패션업체  CHOIBOKO(대표 최복호), INNOCENCE(대표 천상두) ’,‘ L BY L(대표 이유정) ’ 3사와 지역 소재 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1일간 총 3회에 걸쳐 온라인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현장에 소수의 VIP 관객을 초청하여 기존의 수준 높은 오프라인 패션쇼를 선보임과 동시에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네이버 V-Live)를 통해 전세계 누구나 패션쇼를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게 하여 대구 대표 패션업체를 글로벌 패션시장에 소개할 예정이다.

 

향후 패션쇼 영상은 네이버TV, 유튜브 채널에서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으며,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여 국내외 바이어 대상으로 수주 비즈니스 활동에 활용할 예정이다.

 

CHOIBOKO(대표 최복호)

 

INNOCENCE(대표 천상두)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