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래은 영원무역홀딩스 사장 ‘핸드 인 핸드’ 캠페인 동참

발행 2020년 10월 3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성래은 영원무역홀딩스 사장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성래은 영원무역홀딩스 사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 경제기업을 돕는다는 취지의 ‘핸드 인 핸드(Hand in Hand)’ 캠페인에 동참한다.

 

이 캠페인은 지난 4월 사회적기업연구원에서 시작해 수개월동안 이어져 온 릴레이 캠페인으로 사회적 경제기업 제품을 구매해 다음 주자에게 전달하면서 현재의 어려운 상황 극복을 위한 응원 문구를 SNS에 올리는 형식으로 진행 중인 캠페인이다.

 

성래은 사장은 “성신여자대학교 양보경 총장님의 제안으로 뜻 깊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의 대한 인식이 확산되고 건강한 소비로 이어져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사회적 경제기업이 안정적으로 가치를 창출하고 다시 사회에 환원되는 선순환이 지속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동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캠페인에는 다수의 기관 및 기업이 참여해왔고, 성래은 사장은 양보경 성신여대 총장의 지명을 통해 동참하게 됐다. 다음 주자로 송병준 컴투스 대표, 허윤홍 GS건설 사장, 김나연 후성HDS 김나연 대표를 지목, 사회적 경제기업 상품몰에서 구매한 폴개협동조합의 제주감귤을 전달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