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섬산연 ‘텍스그라운드’ - (14) 세방섬유

발행 2020년 11월 26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세방기업

 

경기섬유산업연합회(회장 조창섭)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경기도 섬유·패션기업의 온라인 비즈니스 채널인 ‘텍스그라운드(TEXGROUND)’를 지난 10월 오픈했다. 고용노동부, 경기도, 경기도 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의 지원 하에 경기섬유산업연합회가 주축이 돼 진행된 사업이다. 텍스그라운드는 섬유산업의 중심축인 경기북부의 섬유·패션 기업 20개사를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친환경, 기능성, 니트 소재 등을 완제품으로 수출 가능한 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텍스그라운드에 입점한 20개社를 소개한다.

 

 

 

 

< 100야드도 주문 가능한 원단 쇼핑몰 ‘옷감세상’ >

 

세방섬유(대표 장용준)는 1994년 설립해 환편니트(다이마루) 생산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일반적인 원단은 물론 고중량 헤비 싱글 및 쮸리원단과 고품질의 쎌쓰리원단, 컴팩트가공원단 등 다양한 원단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 최신형 친환경 염색기계와 고품질 가공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유럽산 전문기계를 보유하고 있다. 지프, 게스, 엠엘비, 엘록 등 캐주얼 브랜드들이 주 거래처다.

 

세방섬유는 내년 초 원단 도매 쇼핑몰 ‘옷감세상’를 오픈한다. 100야드부터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디자이너 브랜드들에게도 큰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100야드도 도매가격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은 ‘옷감세상’의 강점이다.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원가 경쟁력이 뛰어난 만큼 합리적인 비즈니스를 설계 중이다.

 

 

 

■ 회사명: 세방섬유

■ 대표자: 장용준

■ 사업분야: 환편니트

■ 주소: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신평로 72번길 16

■ 연락처: 김지돈 010-8874-9226, 이정희 010-9056-4215

■ 이메일: sebang2616@daum.net

■ 홈페이지: www.fabrictheworld.co.kr

 

 

* 이 기사는 고용노동부, 경기도, 경기도 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경기섬유산업연합회의 지원으로 진행됩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