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아울렛, 여성 패션 카테고리 강화
이커머스
발행 2021년 01월 27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이미지=무신사 제공 |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패션 브랜드에 전문화된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무신사 라이브’를 런칭한다.
오늘(27일) 오후 8시 ‘무신사 라이브’를 통해 엄브로 신학기 백팩 3종과 스니커즈 1종을 판매한다. 방송에는 유명 패션 유튜브 채널 스토커즈를 운영하는 유튜버 키미와 배우 겸 모델 이동규, 무신사 패션 에디터가 호스트로 출연해 상품 디테일과 유용한 스타일링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는 무신사 모바일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 라이브로 진행된다. 모바일 앱에서는 실시간 채팅 기능을 통해 출연자와 시청자 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과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의 핵심은 패션 전문성과 방송 퀄리티다. 담당 MD, 디자인 디렉터 등 패션 전문가와 스타일 분야의 인플루언서, 모델, 에디터 등이 진행을 맡아 상세한 상품 정보와 코디법, 착용 후기 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특히 자체 보유한 방송 스튜디오와 전문 인력으로 라이브 방송의 완성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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