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명품으로 보는 성격 유형 테스트

발행 2021년 01월 2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이미지=머스트잇 제공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오는 215일까지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일까?’ 심리테스트를 진행한다.

 

해당 테스트는 성향에 맞는 명품 브랜드를 찾아주는 성격 유형 검사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MBTI 테스트 방식을 활용해 개발됐다. 머스트잇 브랜드 캠페인 런칭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명품 심리테스트는 포기할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은?’, ‘평소 친구들에게 나의 이미지는?’ 등 총 10개의 질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답변 선택이 끝나면 성향에 맞는 명품 브랜드와 함께 응답자와 잘 맞거나 그렇지 않은 유형의 명품 브랜드를 분석해준다. 테스트 결과는 시크한 샤넬’, ‘당당한 루이비통’, ‘고고한 에르메스’, ‘젠틀한 톰브라운등 각 브랜드별 이미지를 재치 있게 녹여낸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은 결과 페이지를 통해 10% 할인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머스트잇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쿠폰함에 접속해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쿠폰 발급이 완료된다. 해당 쿠폰은 발급 순서와 무관하게 이벤트 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2차 브랜드 캠페인 이벤트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 봉봉(VONVON)과 함께 진행됐다. 이벤트 참여는 머스트잇 앱과 홈페이지 또는 SNS에 게재된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