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로레알파리 신제품 '드림랭스' 단독 오픈

발행 2021년 06월 1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가 로레알파리 신제품드림랭스(Dream lengths) 3종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오늘(14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선공개되는 로레알파리의드림랭스는 잦은 염색, 탈색, 펌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전문적으로 케어하고, 손상모의 끝 갈라짐과 끊어짐 증상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컬렉션은드림랭스 샴푸(450ml) △드림랭스 컨디셔닝 헤어팩(450ml) △드림랭스 노 헤어컷 크림(200ml) 3종으로 출시된다.

 

에이블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단독 특가와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레알파리 드림랭스 컬렉션 3종을 정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로레알파리 헤어오일과 염색약 등 인기 품목에 한해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드림랭스 컬렉션 및 베스트셀러 상품에 할인 쿠폰을 지급해 혜택을 강화했다.

 

한편, 에이블리는 지난 10일부터 12 3일간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티징 이벤트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했다. 에이블리 최초로 코스메틱 체험단을 운영해 선착순으로 드림랭스 샴푸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했으며 3시간만에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로레알파리 마케팅 담당자는에이블리가 MZ세대에서 영향력있는 플랫폼으로써 이번 드림랭스 신제품을 에이블리에서 가장 먼저 출시하게 됐다앞으로 에이블리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이블리는 지난 3코스메틱카테고리 신설 이후 헤라, 라네즈, 마몽드 등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비롯, 에뛰드, 이니스프리, 클리오, 롬앤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인기를 끌고 있다.

 

로레알파리 드림랭스 컬렉션 팝업스토어 및 할인 이벤트 정보는 에이블리 앱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