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펜 X 밤비걸, 2차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

발행 2021년 06월 14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슈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 석창현)의 슈즈 SPA '슈펜'이 오늘(14) 유튜버 ‘밤비걸(심정현)’과 손잡고 2차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 4월 밤비걸과 협업하여 출시한 여성화 상품 일부가 품절 대란을 일으켰고, 이에 슈펜은 여름을 겨냥한 샌들 ‘밤비걸 슬라이드’ 과 '에코백' 으로 구성된 2차 협업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품절 대란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에코백은 밤비걸 로고를 접목한 리본 포인트를 추가했으며, 내 외부 발수처리를 통해 오염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갖췄다. 스몰, 미디움, 라지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미디움과 라지 사이즈 상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더스트백과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샌들은 발 모양에 맞게 변형되는 소재를 사용해 실루엣을 최적화했고, 발등 라인을 더욱 예뻐 보이게 하는 효과를 구현헀으며, 신발 바닥은 라텍스를 통해 푹신한 쿠션감을 더해 착화감을 높였다.

 

한편, 금일 오후 6시부터 2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에이블리에서 10% 할인과 7천원 쿠폰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에 더해 지난 4월에 출시한 1차 협업 상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및 상품 리뷰는 오늘 오후 6시 밤비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모든 상품은 슈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