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X,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MBX몰’ 오픈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가 자사 브랜드몰인 ‘MBX몰’을 런칭하고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MBX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공식 온라인몰인 MBX몰을 런칭하고 다양한 국내외 자사 브랜드를 찾아볼 수 있는 ‘MBX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MBX몰에서는 10일부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아임미미(I’M MEME), 포니이펙트(PONY EFFECT), 누니(NOONI)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에는 그동안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카자(KAJA)와 아이듀케어(I DEW CARE)를 런칭할 예정이다. 카자와 아이듀케어는 미국에서 먼저 출시된 국내 미유통 브랜드로 구입 문의가 많았다. 특히 카자의 경우 세계 최대 뷰티 유통 기업 세포라와의 공동 개발로 화제가 된 K-뷰티 브랜드로, 미국 세포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한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4월 10일부터 30일까지 6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규가입 회원을 포함하여 로그인을 한 모든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금액의 100%가 포인트로 캐시백된다. 이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된다.

 

 

그 밖에 누니 ‘리페어 턴오버 필패드' 1주일 체험분을 선착순 1000명에게만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누니 ‘리페어 턴오버 필패드’는 AHA, BHA 성분이 함유되어 효과적으로 각질을 케어하고 시카 파우더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환절기 피부결 개선을 도와준다.

 

웹페이지 주소는 기존과 동일하며, 기존 미미박스 회원들은 MBX몰에 접속하여 로그인 절차를 밟으면 자동으로 실버 등급이 부여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