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드리고, 와이셔츠 세탁 정기 구독 반값 이벤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의식주컴퍼니(대표 조성우)가 운영 중인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는 이달 말까지 신규 고객 500 가구 한정으로 ‘와이셔츠&드라이’ 정기구독 상품에 대해 첫 달 이용시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런드리고의 ‘와이셔츠&드라이’ 월정액 정기 구독 상품은 세탁 구성에 따른 3가지 상품군으로 제공되며 상품 결제시 주문 금액의 50%를 런드리고 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와이셔츠 세탁 20장, 드라이클리닝 2장, 무료수거배송 2회 상품 ▲와이셔츠 세탁 20장, 드라이클리닝 4장, 무료수거배송 3회 상품 ▲와이셔츠 세탁 20장, 드라이클리닝 6장, 무료수거배송 4회 상품 등을 첫 달에 한해 모두 2만원 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런드리고는 전체 이용자의 약 40%가 물빨래, 와이셔츠, 드라이클리닝, 이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월정액 정기구독 상품을 사용하고 있다. 모든 세탁은 ▲항바이러스 효과가 뛰어난 독자 개발 세제 사용 ▲먼지와 진드기 제거에 효과적인 텀블링 건조 ▲고온 스팀으로 한번 더 살균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런드리고는 드라이크리닝에는 미국 등에서 대체제로 사용하는 고가의 이소파리핀을 사용하고 있으며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들의 향 컨설팅을 진행한 LOE(로에)와 공동으로 세제향을 개발해 세탁에 적용하고 있다.

 

의식주컴퍼니 조성우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런드리고에서 진행하는 첫 정기구독 상품 할인 프로모션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직장인들을 응원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차별화 된 서비스는 물론 세탁 업계의 발전을 위해 사명감을 갖고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