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글로벌, ‘CNN어패럴’ 온라인 런칭

 

캡슐 컬렉션 ‘시티 하이크’ 출시

하반기부터 백화점, 쇼핑몰 공략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스톤글로벌(대표 이승재)이 신규 아웃도어 ‘CNN어패럴’을 자사몰을 통해 공식 런칭했다. 이 회사는 작년 12월 전 세계 최초로 미국 뉴스 채널 CNN과 어패럴 사업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6개월여 준비 끝에 ‘CNN어패럴’의 첫 컬렉션인 ‘City Hike Collection’을 자사몰을 통해 공개했다.

 

스톤글로벌은 휠라코리아에서 10년, 데상트코리아에서 10년 등 20여 년간 스포츠 업계에서 활동했던 이승재 대표가 지난해 설립한 회사다. ‘패션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는 기업 슬로건을 바탕으로,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웨어 컨셉의 ‘CNN Apparel’을 런칭했다.

 

정식 런칭은 올 하반기로, 백화점과 가두상권을 중심으로 단독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캡슐 프로젝트로 ‘시티 하이크 컬렉션’을 선보였다. 기온이 높은 여름철 활동을 위해 시원하고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는 흡습속건과 높은 내구성을 갖춘 ‘듀라시리즈(Dura-Series)’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

 

디자인은 CNN이 선정한 2021년에 꼭 가봐야 할 21개 여행지 중 하나인 하와이 카우이섬에 자리한 ‘나팔리 코스트(Napali Coast)’가 가진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CNN Apparel’만의 세련된 디자인을 제안한다.

 

이 회사 이승재 대표는 “자사몰과 무신사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선 테스트를 거쳐, 하반기부터 프리미엄 백화점과 쇼핑몰, 가두상권 등 오프라인으로 진출할 계획”이라며 “무리한 확장보다는 대도시 핵심상권을 중심으로 차근차근 유통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프라인을 통해 선보일 F/W 컬렉션은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패션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해 제안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