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이나피스퀘어와 협업 컬렉션 출시

발행 2024년 04월 2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코오롱스포츠 X 이나피스퀘어' 컬렉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코오롱스포츠’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나피스퀘어(INAPSQUARE)’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나피스퀘어는 박인아 작가와 최필선 디자이너가 이끄는 디자인 스튜디오로,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는 것을 그리고 만든다’는 슬로건 하에 자유분방하고 장난기 있는 드로잉을 선보이며 MZ세대,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캠프닉(캠핑+피크닉)처럼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이나피스퀘어와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긴장을 풀고 쉬다’라는 의미를 담은 ‘KICK BACK AND RELAX’를 컨셉으로, 총 21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레인코트, 바람막이, 반팔 티셔츠와 같은 의류 상품부터 모자, 가방, 타프와 캠핑 의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협업 상품을 준비했다.

 

4월 19일부터 ‘코오롱스포츠’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내 팝업 전시를 통해 선판매를 진행했고, 26일부터 코오롱스포츠 전 매장(일부 할인점 제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전시는 6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나피스퀘어가 새롭게 재해석한 코오롱스포츠의 다양한 면모를 그래픽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 X 이나피스퀘어' 팝업 현장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