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론에디션, 24 썸머 컬렉션 공개

발행 2024년 04월 2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마론에디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마론에디션(대표 임수현) 24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시즌 선보였던 긱 시크(Geek Chic)’ 스타일을 보다 경쾌한 무드로 재해석했으며, 순수한 소녀의 이미지와 센슈얼한 반전 매력을 동시에 지닌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심플한 실루엣의 트위드 반팔 셋업과 컷아웃 미니드레스, 경쾌한 스트라이프 폴로 탑을 비롯해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 한 여름에도 가볍게 걸치기 좋은 블레이저와 페미닌한 무드의 카고 팬츠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린넨과 포플린, 썸머 울 등의 다양한 소재와 앤틱 블루, 피치퍼즈, 커스터드, 화이트 컬러로 화사하면서도 청량한 여름 무드를 완성했다.

 

썸머 울의 유연함과 매트한 코튼의 조화가 매력적인 코튼 미니 드레스는 카라와 요크, 소매의 윗부분을 레이온 소재로 배색 처리해 레이어드한 듯한 유니크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제원단 벨트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 폴로 니트는 아크릴폴리 혼방 원사로 쿨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구김이 적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크리미한 블루와 화이트, 핑크 스트라이프로 출시된다.

 

자켓인 ‘포켓 블레이저’는 미니멀하면서도 박시한 실루엣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린넨 폴리 소재로 ‘차르르’하게 떨어지는 소재감이 매력적이다.

 

마론에디션의 24 썸머 컬렉션은 오늘(23일)부터 29CM에서 선공개되며, 이후 EQL, 하고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