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런칭 10주년 브랜드 캠페인 진행

발행 2024년 04월 26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사진=모이몰른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유아동 패션 브랜드모이몰른이 런칭 10주년을 맞아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10주년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글로벌 유아동복 브랜드로서의 방향성을 대중들에게 알릴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은 모이몰른의 의류를 착용한 아이들이 모이몰른 구름을 타고 미국, 일본, 중국을 여행하며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컨셉으로, 도쿄, 뉴욕, 베이징을 시각화한 페이퍼 아트 배경 및 다양한 인종의 아이들을 모델로 섭외해 ‘글로벌 베이비 웨어’ 슬로건을 강조했다.

 

모이몰른은 해당 영상 광고 캠페인을 스타필드 하남, 고양, 수원, 안성 내 미디어 타워 디스플레이 광고를 비롯해 전국구 아파트 엘리베이터, 라디오,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 및 모이몰른 10주년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먼저 10주년을 기념해 역대 최대 규모로 마련된 ‘모이몰른 고객 누구나 100돈 골드바의 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SNS에 지난 10년 동안 모이몰른과 함께 했던 추억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나의 모이 이야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