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hot 플레이스 - ‘무신사 테라스’ 홍대점

서울을 한눈에 담은 패션 문화 공간

발행 2021년 01월 26일

박시형기자 , pshphoto@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시형 기자] 홍대입구역 5번 출구 앞 건물 출입구에서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17층에 내리면 ‘무신사 테라스’가 위치하고 있다. 이곳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첫 오프라인 공간이다. 브랜드 고유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패션, 음악, 디자인, 예술, 전시 등 선별된 콘텐츠를 제안한다. 


‘샵’, ‘키친’, ‘라운지’, ‘파크’ 4개 공간의 조화로 이루어져 있는데, ‘샵’에서는 브랜드 협업 아이템과 테라스에서 전시를 진행한 아티스트 상품, 스토어 입점 브랜드의 일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해 주는 공간으로 기획된 ‘라운지’에서는 전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친’에서는 커피와 베이커리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파크’ 공간은 17층 높이에서 서울 도심 전망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야외 공간이다.


이번달 27일부터 3월 1일까지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첫 번째 영 앰버서더로 선정된 가구 디자인 스튜디오 신유의 전시 ‘무신사원(無身思苑)’이 진행된다.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요소를 작품의 주재료로 삼아 ‘가구’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 2월 14일까지 키친과 라운지 사이에 있는 미니 부스에서는 라이크 모노 핸드메이드 <특별한 정원, 따듯한 식물>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수공예로 만든 식물 화분, 인형, 엽서 등 다양한 오브제를 전시로 만나볼 수 있다. 

● 회사명: 무신사 (대표 조만호)
● 구성: 샵, 키친, 라운지, 파크, 팝업스토어
●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88 17층
● 오픈시간: 11:00 ~ 20:00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