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Wear It To Heart', 미국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국내 런칭

발행 2020년 02월 2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빅해영 기자] 미국 유명 애슬레저 브랜드 위드(WearItToHeart)‘가 오는 28일 공식 오피셜 사이트를 통해 국내 첫 오픈한다.

 

위드 2011년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애슬레저 브랜드로 글로벌 대기업 CAISA 그룹의 TEXOPS에서 제작된다. TEXOPS는 세계 상위 1%의 유럽 프리미엄 기계와 제작 설비를 통해 명품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위드'는 다양한 패션 스타일 범주와 소비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반영하며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애슬레저 스포츠 웨어로 국내 시장을 공략한다. 

 

위드 코리아 총괄 디렉터 이혜인 이사는 “CAISA 그룹의 기업 이념에 따라 위드는 기부 문화에 힘쓰며 ”’WITH’와 함께하면 인류가 행복해집니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GO WITH”, “WEAR IT TO HEART” 라는 슬로건을 정했다. “당신의 모든 아름다움을 위해 마음으로 입으세요. 당신의 심장을 느껴보세요라는 의미를 담아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레깅스, 애슬레저를 만나게 해주고 싶다고 브랜드 런칭 소감을 전했다.

 

위드제품은 ‘WearItToHeart‘ 공식 쇼핑몰 및 각 매장을 통해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공식 쇼핑몰은 228일부터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이후 3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에 입점을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